아름다운 세상을 만들다 ♡

밥도둑 영광 법성포 굴비 납시오~~~

물방울 2016. 12. 12. 16:07



영광 법성포 굴비 납시오~~~~



오빠가 출장을 갔다가 영광굴비를 사다줬어요

영광굴비중 젤 유명하고 비싸다는 법성포 굴비를요

그동안 굴비라고 먹어는 봤는데 진짜인지 가짜인지 ㅋㅋㅋ

이번에 제대로 영광굴비 맛좀 봐야겠네요 ^^





원산지 국산, 영광 법성포 굴비

태어나서 영광굴비는 처음 봅니다

완전 촌스럽.......ㅠㅠ





천년의 빛 영광~~~굴비

'특유의 전통기법으로 염장하여 말려서 저장된 영광굴비입니다'

이 문구가 이렇게 믿음이 갈수가 없습니다. ㅎ ㅏ ㅎ ㅏ ㅎ ㅏ





드뎌 개봉 개봉 개봉~~~

그런데 예상했던 것보다 크기가 조금 작네요 ㅠ.ㅠ

시장에서 파는 큰 조기를 생각하고 있었나비네요 ..제가

암튼 그렇게 비싸고 맛나다는 영광굴비 한번 맛봐야죠





우선 20마리중 여섯마리만 먹어볼까 합니다

엄마는 석쇠에 구워서 먹으면 좋겠다고 하시나 (대략난감 ;;)

여건상 그냥 후라이팬을 이용해야 할것 같습니다





노릇노릇이 아니라 너무 타서 볼품없는거 아니냐구요???

엄마가 바싹 구워달라고 요청도 하셨고

실물보다 조금 더 진하게 나왔네요....헐 ;;

암튼 이렇게 구운 영광굴비를 드뎌 맛봤답니다 ^^





짭조름하니 아주 맛나더라구요

시장에서 파는 조기와는 사뭇 다른.....

아마 영광 법성포 굴비라는 사실도 영향을 미쳤겠지만요 ㅎㅎ

밥도록 영광 법성포 굴비로 오늘 배 만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