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

달콤한 블랙체리향 디퓨저

물방울 2018. 6. 6. 20:29





디퓨저 많이들 사용하시죠

마트 갔다가 디퓨저 세일을 하기도 저도 구매했어요

다양한 향이 있었는데 저는 블랙체리향을 선택했지요

달콤한 맛과 향은 사람을 즐겁게 하니까요





  




디퓨저 뚜껑을 열고 속마개를 제거

그리고 스틱과 플라워스틱만 꽂아주면 완성!

스틱 수에 따라 발향을 조절할 수 있어요







완성한 디퓨저를 하나는 책상에

하나는 거실에 놓았어요

달콤한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히 퍼져서 좋네요

체리향이 기분을 좋게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