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

추석명절 선물 실속있는 정관장 홍삼원

물방울 2018. 9. 23. 12:25



추석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불친님 모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정관장 홍삼원




이번에 회사에서 추석선물로 건강식품을 받았어요

보통은 스팸, 김, 과일을 주시더니 이번엔 홍삼을 챙겨주셨네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









주재료인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부재료 대추,생강,계피, 구기자 등을

적절하게 배합하여 제조한 홍삼음료 정관장 홍삼원




요즘 건강식품들 하나씩은 다 드시고 계시죠

저도 아로니아를 먹고 있는데요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그런지 선물로도 건강식품 인기가 최고라고 하네요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엄마께 선물로 드렸어요

괜찮다고 하시지만 좋아하시는 모습을 뵈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제가 매일 매일 챙겨드리려구요 ^^




불친님 모두 명절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