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을 만들다 ♡

해물짬뽕의 명가~ 판교 맛집 홍루원

물방울 2019. 9. 9. 09:16



판교쪽으로 외근 나갔다가 들른 홍루원

홍루원은 판교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그러나 저는 첫 방문이였답니다 ^^



해물짬뽕의 명가~ 판교 맛집 홍루원




워낙 맛집이다 보니 찾는 이가 많습니다

대기인번호 적는 표에 36번까지 있어요

이렇게 보니 맛이 더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ㅎ





내부는 깨끗하죠

맛집은 배달보다 직접 와서 드시는 분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청결도 중요하죠





해물짬뽕 맛집이니 볼 것도 없이 해물짬뽕을 맛보야겠지요

해물짬뽕은 9,000원이네요






전복과 새우, 홍합, 조개류가 많이 들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청경채가 들어가서 넘 넘 좋았어요

아삭한 식감도 좋구요

국물도 살짝 매운맛이라 딱 좋았어요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좋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11시 10분쯤이라 손님이 없었는데

저희 나올때쯤되니 차를 타고 많이 오시더라구요

엄치 척까지는 아니였지만 국물맛도 좋도 맛잇게 잘 먹었습니다

다른 음식도 먹어봤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ㅎㅎㅎ








맛있는 짬봉이 드시고 싶을 때

때마침 판교 인근에 계실 때

홍루원에 한번 꼭 들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