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 달콤 ♣ 매콤

스시오 샤브엔스시 :: 런치메뉴 샤브&스시

물방울 2018. 9. 6. 14:14



직장인들에게 점심시간은 가장 행복한 시간이죠 ^^

반면 뭘 먹을가??? 고민되는 시간이기도 하구요

한 곳에 오래 근무하다보니 갔던데 또 가고 또 가고

새로운 메뉴와 새로운 맛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가산동 패션타운 롯데팩토리 3층에 있는 식당가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스시오 샤브엔스시: 런치메뉴 샤브&스시









샤브샤브와 스시를 함께 즐길수 있는 런치메뉴

가격도 10,000원이면 직장인들에게 너무 부담스럽지도 않고

딱~~~~좋죠 ^^










셋팅된 샤브&스시 풀샷~






 





샤브샤브는 육수에 야채를 먼저 넣어두고

초밥부터 공약합니다

초밥은 1인 기준 각각 7 PCS 입니다




저는 초밥은 엄청 좋아해서 뷔페집 가면 초밥 한접시 먹고 시작해요

쬐금 아쉬운게 있다면 생선초밥 양이 너무 적다눈 ㅠㅠ

그리고 마늘, 단무지, 고추 넘넘 좋아해요










이제 샤브샤브를 공약할 시간

기본야채와 고기 그리고 칼국수



그런데 요즘 야채값이 천정부지로 올랐다는거 아시죠

그래서인지 아님 원래 그런건지

배추도 없고 야채가 많이 부실하다는 느낌을 지울수 없네요 ;;










잘익은 야채와 고기를 소스에 찍어 맛있게 먹습니다

육수가 생각보다 단백하더라구요

강한 맛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조금 밋밋할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칼국수를 투척~~~

참 칼국수는 기본 제공 외에 추가했습니다 ㅎㅎㅎ










점심시간이라 여유를 갖지 못하고 급하게 먹었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