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 달콤 ♣ 매콤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두끼'에서 한끼 식사

물방울 2018. 8. 3. 10:31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뷔페 두끼




제게 엄청 좋아하는 즉석떡볶이 먹었어요

두끼라는 프랜차이즈

무한리필이라 떡볶이외 부수적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

다양하게 입맛대로 먹을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즉석 떡볶이 한ㄲㅣ

볶으밥으로 두ㄲㅣ


이래서 상호가 '두끼'라고 하네요 ^^









떡볶이에 치즈를 추가했어요

소세지, 떡, 면 종류가 완전 다양하더라구요

거기에 꼬지 어묵도 있구요

저는 쫄면, 우동, 라면사리를 엄청 좋아해요

오늘은 같이 간 분의 취향을 고려 자중했습니다 ㅎㅎㅎ









뭐니뭐니해도 마지막엔 볶음밥이죠

떡볶이로 한ㄲㅣ 해결했으니

볶음밥으로 두ㄲㅣ를 채워야죠




요렇게 잘 볶아서 한톨도 남기없이 싹~비웠습니다 ^^

날씨가 너무 더워서 모두 힘드시죠

잘 먹는게 보약이란 생각이 듭니다

힘드시더라구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잘 챙겨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