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 달콤 ♣ 매콤

내가 좋아하는 겨울철 간식 넘버 3

물방울 2019. 12. 14. 22:01




내가 좋아하는 겨울철 간식 넘버 3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어요 ㅠㅠ

추위를 많이 타서 저는 겨울이라는 계절이 마냥 좋지만은 않아요

어릴적에는 눈오는 것도 참 좋아했는데

이제는 아침 출근길 걱정부터 하지요 ;;


겨울철에는 생각나는 간식들이 참 많지요

붕어빵, 군밤, 군고구마, 호떡, 찐빵 등등

너무 올드한가요 ㅎㅎㅎ

요즘은 치킨, 피자 이런 음식들이 간식의 주를 이루니까요


anyway, 저는 겨울 간식 중 이것들을 참 좋아합니다




NO. 1. 호떡



NO. 2  밤



 NO. 3  군고구마



언제 먹어도 맛잇는 겨울철 간식입니다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