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을 만들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걸어요 ♣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물방울 2016. 2. 10. 21:32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걸어요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

가족이 모여 또 다른 가족들과 행복을 나눕니다 ★~






매년 봄이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들은

올림픽 공원에 가족의 손을 잡고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찾습니다

작년이 16회였으니 올 봄에는 17회가 되겠네요

아직 겨울인데 봄에 있을 걷기대회 너무 이른거 아니냐구요? ㅋㅋㅋ

그만큼 기대가 되고 설렘으로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겠죠 ^^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걷는 것만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지구촌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수 있다니 이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요!!!

그래서인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회원분들과 가족들의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이고 밝기만 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제 16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참가자분들




장길자 회장님의 출발 선언과 함께 팡파르가 울리면 가족걷기대회가 시작됩니다

해마다 다른 색의 티셔츠를 참가자 모두 입는데 올해는 어떤 색의 티셔츠일까도 너무 궁금하네요

anyway, 가족들은 손을 잡고 봄꽃 향이 넘쳐나는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이야기 꽃을 피우고

이곳 저곳 사방에서 웃음꽃이 만발합니다



여기서 빠질수없는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정성스레 준비한 도시락입니다

온 가족이 모여 식사하기가 쉽지않은 요즘,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을 가족들과 둘러앉아 먹으니 얼마나 맛있는지,

끊이지 않고 먹고, 끊이지 않고 수다를 늘어놓습니다 ㅋㅋㅋ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제 15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참가자분들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기대 이상이었어요

불행히도 가족의 소통이 어렵고 분리가 가속되고 있는 요즘,

가족 사랑을 증진하면서도 한국과 한국을 넘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돕는다는 것이 참 인상적입니다

이런 행사를 본 적이 없어요. 저도 아내와 아들과 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산 타헤리안 주한 이란 대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 참석한 모든분들은

행사를 통해 자신들이 너무 행복했고 많은 것을 얻어간다고 말씀을 하십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은 어느새

국내외 어려운 가족들을 위하는 이웃 사랑으로 확산되어 세계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제 14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참가자분들




이런 행사에 어찌 참석하고 싶지 않겠습니까!!!

올해에도 가족들과 참여하여 그 행복감을 다시 느끼고 싶네요

봄이 어서 찾아오길 설렘으로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