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 달콤 ♣ 매콤

VIPS 빕스 방문기~< 77분 이내 식사시, 빕스 샐러드바 1인 50% 할인권증정>

물방울 2016. 2. 18. 16:44


누구 생일, 졸업, 입학 등등

특별한 일이 있을 때만 가는 패밀리레스토랑 VIPS 빕스

조카 졸업식 끝나고 갔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호박이는 게으름뱅이 ㅠ.ㅠ 앙~



VIPS 빕스, 안심스테이크 먹고 왔지요 ★~

77분 이내 식사시, 빕스 샐러드바 1인 50% 할인권 증정 이벤트중

(이벤트 기간  2016년 3월 31일까지)




졸업식이 끝나고 구로 이마트 인근 빕스를 갔으나 이럴수가 ;;;;

빕스가 문을 닫았네요 ㅠ.ㅠ

어찌해야하나 의견분분...침묵....그리고 봉천동으로 gogogo~

벌써 시간은 1시 30분을 지나 배고픔에 절정을 이루고

여기저기서 꼬르륵 꼬르륵~~



달리고 달리고 달려

2시쯤 도착했으나 졸업시즌이라 대기인수는 엄청나고

30분이라는 기나긴 인고의 시간을 보내고

드뎌... VIPS 빕스에 입성  음식을 탐하기 시작했습댜~ ㅎㅎㅎ




  


  


  


  


  


  


  


  




와우~와우~

배가 잔뜩 고파서인지 눈에 보이는 음식마다 탐이 났습죠

그래도 교양있게 여유로운척, 배안고픈척 하며

천천히 한접시를 준비했습댜~







첫번째 접시에 이 음식을 담았다는건

아마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란느 얘기겠죠

오늘은 아무 생각없이 무조건 많이 먹으리라는 다짐과 함께

맛나는 식사 요이 땅~



급하게 말 한마디 없이 한접시를 금방 비우고

잠시 망설임의 시간을 가졌슴댜

많이 먹겠다더니 왜냐구요?

하하하 안심스테이크를 주문했거든요

제가 스테이크를 엄청시리 좋아라 합니다

잠시후..오늘의 메인메뉴 안심스테이크 등장~






스테이크가 익는 지글지글 소리가

완전 감동입니다

버섯과 양파 그리고 스테이크도 살짝 살짝 뒤집어주고

익기만을 학수고대 학수고대 학수고대







안심스테이크가 적당히 맛나게 익었어용~

스테이크만 쳐다보느냐고 마늘과 버섯이 타는 줄도 몰랐네요 ;;;

하지만 괜찮습댜

제 눈엔 잘 익은 안심스테이크밖에 안보이니까요

슬슬 먹어보도록 하지요



아침을 안먹고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평소에는 스테이크 하나면 배가 충만, 기쁨 충만이였는데

오늘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ㅋㅋㅋ

한동안 식욕이 무한정 좋더니만 위장이 늘어난 것일가요

어찌되었듯 짧은시간안에 스테이크 공약이 끝나고

새로운 음식을 찾아 찾아 찾아 나서봅니다 ^^







혹시나 음식 남길까 소심한 마음에

2번째 접시는 과욕을 부리지 않았습니댜

조금 배가 부른듯 부른듯 하긴 했으나

나중에 집에가서 더 먹을걸 겁나 후회할까 한접시 더 쏘기로~~~







음식을 탐하는건 미련한 짓임에도 불구하고

과욕을 부리더니 임무완수를 못했네요 ㅠ.ㅠ

한숟가락도 더 입에 넣을 수 없더라구요

배를 살살 두드리며 오늘은 여기까지만~하고 미소를 지어봅니다 ^^



들어올때 보니 빕스 이벤트가 있었는데

77분 이내 식사 시, 빕스 샐러드 바 1인 50% 할인권을 준다고 하네요

비싸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하시면 맥앤로건 콜라보레이션 앞치마도 준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희는 2시간을 먹었습니다 ㅋㅋㅋ

암튼 좋아하는 스테이크도 먹고 배도 부르고 콧노래가 절로 나오네요

아주 아주 행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