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 달콤 ♣ 매콤

유통기한 얼마남지 않은 계란 ▶▶▶ 구운계란으로

물방울 2018. 4. 29. 15:09





어찌하다보니 계란을 구매하고 시간이 좀 경과되어

구운계란을 만들었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압력밥솥을 이용해서 쉽게 만들수 있더라구요

처음 도전하는거라 조금 걱정은 되었는데

이렇게 맛잇게 구운계란이 되었네요

20개를 만들었는데 앉은자리에서 4개를 먹었어요

삶은계란과 달리 구운계란은

고소함도 더하고  뻑뻑함도 덜해서 좋은것 같아요

칼로리도 낮고 영양도 높의 굿~입니다 ^^




처음 만드는거라 긴장해서 그런지 만드는 과정을 못찍었어요 ㅠㅠ

이렇게 담아놓고나니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