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 달콤 ♣ 매콤

OPEN 특별이벤트 ※ KFC 치킨 + 징거버거 무료

물방울 2018. 5. 11. 11:45





KFC OPEN 기념 특별 이벤트!






집 앞에 KFC가 OPEN했습니다

완전 방가~방가~

인근에 패스트푸드점이 없어서 휴일에 먹으려면

15-20분 가량 걸어서 가야하니 그랬거든요



OPEN 기념

4/30 - 5/14일까지

특별 EVENT 진행



5조각 구매시 징거버거 무료

9조각 구매시 징거 & 타워버거 무료



이벤트 기간이니 저도 한번은 방문을 해야겠지요






요렇게 카드결제전용이 있어서

줄서지 않고

주문과 결제를 바로 바로 할수 있어서 좋네요

30일 오픈날부터 며칠간은 줄이 어마무시하게 길게 있었어요 ㅠㅠ
그나마 지금은 손님은 많은나 그리 기다리지 않아도 될 정도

자동주문결제기기도 있고 말이지유~







한국인은 참 무료라는 말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저도 버거가 무료라는 말에 혹~했거든요

치킨 4조각이 기본이라 1조각 추가해서 5조각을 완성



5조각 + 징거버거 무료 + 콜라



참~그리고 콜라를 주문하면 컵을 줍니다

그리고 직접 얼음과 음료를 담아서 먹으면 되구요

무한 리필이더라구요

저는 집에가서 먹으려구 콜라를 담아서 반컵정도 원샷

그리고 다시 가득 담아서 왔지요 ㅎㅎ







치킨 다섯이 이렇게 적었나요 ㅠㅠ

너무 빈약해 보이네요

그래도 엄마가 양이 적으시니 괜찮을듯도 싶네요

KFC 치킨은 다른 것보다 조금 짠맛이 강한듯 싶어요

저는 좋은데 엄마가 짜다고 하시네요






치킨 구매시 징거버거라~~~~~

패티가 치킨인 징거버거를 무료로 주다니.....

다른 버거였으면 훨씬 좋았을텐데 말이지유

그래도 괜찮습니다

아주 아주 맛있게 잘 먹었으니까요 ^^




 



치킨과 햄버거로 맛있는 한끼 끝~

패스트푸드는 맛은 좋은데 먹고나면 칼로리 생각이 훅~

자주 먹는거 아닌데 뭘~ 하면서 위로해 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