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

요즘 Hot~한 콜드브루 ★ 스타벅스에서 바닐라크림콜드브루 한잔

물방울 2018. 8. 11. 22:43






아프리카와 라틴아메리카 원두로 블렌딩한 전용 원두를 사용

소량씩 14시간 동안 천천히 추출한 아이스커피 콜드브루



요즘 콜드브루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스타벅스 콜드브루를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



스타벅스 음료가 워낙 가격대가 높다보니 잘 안가는 편인데

친구가 스타벅스 콜드브루를 꼭 먹고싶다고 하기에 ㅎㅎㅎ

요즘 일회용컵 사용 못하게 되어있어요

테이크아웃 하려고 주문후 테이블에서 잠시만 숨을 돌립니다



분쇄한 원두를 열을 가하지 않은 상태로 차가운 물에 장시간 동안 우려내

커피 본연의 단 맛을 볼 수 있고 부드럽고 그윽한 초콜릿 풍미를 느낄수 있다고 하는데...










14시간 동안 추출해야 해서 하루에 일정량만 판매 합니다

조기에 판매가 종료되곤 하죠

제가 주문하고 바로 당일 판매종료 딱지가 붙었어요



저는 워낙 커피는 달아야 하다는 주의라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초이스~

마셔보니 정말 과하지 않은 단맛에 부드럽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스벅의 원두는 맛이 탁월하다고 하시는데

그것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이 정말 좋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