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 달콤 ♣ 매콤

제주 백년초 크런치

물방울 2019. 8. 2. 11:39






제주 백년초 크런치



직원이 여름휴가로 제주도 갔다왔따면 선물로 준 과자입니다

제주도 여행 다녀오신 분들의 가장 보편적 선물이죠

예전에는 초콜릿을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크런치네요 ^^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먹는거니 받는 사람도 좋구요 ㅎ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이지 않았어요 ㅠㅠ

요즘 시중에 판매하는 과자들 보면 봉지에 50%만 든것 같잖아요

이것도 양이 조금 적네요

그래도 봉지는 산뜻하고 예쁘죠




 



사이즈는 딱 한입 크기

생각보다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양이 적어서 앉은 자리에서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불친님들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번 휴가 부산가려고 했었는데 취소되었어요 ㅠㅠ

어디론가 떠나고 싶습니다 ~간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