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 달콤 ♣ 매콤

Natuur(나뚜루) 아이스크림 ^^ 신제품 나뚜루팝 소프트 아이스크림

물방울 2019. 10. 11. 10:54






신제품 나뚜루팝 소프트 아이스크림

Natuur <NATURAL PREMIUM ICE CREAM>



직원들과 식사후 찾은 나뚜루

뭘 먹을까 하다가 신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나뚜루팝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어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나뚜루팝 소프트 아이스크림

\3,500







소프트 아이스크림 하나에 3,500원이면 조금 비싸죠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들어서

부드럽고 진하고 깊고 풍부한 맛이 그렇다네요



그렇게 생각하고 먹으니 또 부드럽고 진하고 맛잇네요 ㅎㅎㅎ

역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선택은 탁월했습니다

달달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먹으니 개운해지는 느낌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