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 ♣ 달콤 ♣ 매콤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 <꼬막비빔밥/버섯뚝배기 불고기>

물방울 2019. 10. 16. 10:22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



홈플러스에 갔다가 새로 생긴 채선당 행복 가마솥밥에 들렀어요

얼마전까지 없던 집이였는데 새로 생겼더라구요

원래 가마솥받을 엄청 좋아하는데 넘 잘되었다 싶었죠 ^^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찌개류/탕류/비빔밥류/볶음류 등 여려가지 메뉴가 있고

달걀, 햄구이, 김 등 추가메뉴도 있어요


엄마는 가마솥밥 & 꼬막비빔밥

저는 가마솥밥 & 버섯뚝배기불고기를 주문했지요




가마솥밥 & 꼬막비빔밥  \8,900


청양고추를 썰어 넣어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는데

전체적인 양념맛은 강하지 않고 보통이였어요

엄마가 꼬막을 좋아하셔서 선택한 메뉴이지요 ^^




가마솥밥 & 버섯뚝배기불고기   \8.900


조금 실망스러운 버섯뚝배기불고기

간이 너무 약하니 조금 맛이 덜한것 같더라구요

제 입맛에는요







역시 가마솥에 밥을 지으면 맛있다는건 불변의 법칙입니다

밥 먹고 나에 물 부어 누룽지로 먹었는데

정말 시골에서 먹었던 그 누룽지의 깊은 맛이 나는것 같아요 ㅎㅎ

엉마가 누룽지가 너무 맛있었다고 하셔서 다행입니다



엄마와 식사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나름 행복한 식사였지요 ^^